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3 문재수리 보험수리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4:24

    조수석 후츄크 추돌로 담봄포과 담후에은다, 담도오 부위가 파손되어 K3차량이 나의 전 마니아가 입고 되었습니다.입고된 차량의 모습이네요.


    >


    담범퍼와 테하나 램프는 교환하고 담펜다와 담도어는 판금도색으로 진행합니다.


    가도착 작업중이군요..


    >


    판금작업 중 입니다.


    파티 작업 중이에요.


    >


    교환되는 신범퍼의 모습이네요.


    >


    도색작업 중 입니다.


    >


    작업이 완료된 차량의 모습이군요..


    >


    출고 대기중이네요.


    >


    삼한사미라는 신조어를 할 수 있는 겨울이네요.건강관리 잘하시고 거의 매일 안전운전 하시길 기원합니다^^


    >


    >


    판금도색, 하체수리, 보험수리, 자동차정비, 순천자동차공업사, 자동차검사, 견인장치 전문 장착점- 모 토 메니 아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