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후 스프레이 탄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6:11

    겨울에 방에 가습기 틀고 있는걸 조금 방심하면 바로 편도가 심해요!!~~청부해버리는데요.이번에도 단 2시간 만에 편도가 쨍쨍 브오보리코일쥬 1째 고생하네요 몸이 아픈 것은 다행히도 없는데 1단 목이 불편하니 정말 그렇군요.그러다가 프로폴리스를 추천받아 어떤 건지 궁금해서 유튜브에서 검색해 보고 바로 살 수 있는 제품을 찾았어요.​


    유명하신 분이죠. 얼짱 약사 제품을 직접 시연하면서 설명해 주신 거예요.그러다가 탄툰베르데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탄투베르데네ビュ라이저 구내염 치료제, 실제 병원에서 처방하거나 목이 아플 때 사용소염진통제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염증이다. 통증을 가라앉히는 데 강점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사용비결 경고 등 모두 확인하고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


    >


    사용비결,사용상의주의사항을반드시숙지하세요.


    >


    호스가 길어지고 있어서 목에 걸기에는 아주 좋네요.후기에 냄새 안나요~이런게 싫다더니 오히려 리스테린 가글액보다 더~신선한 고민입니다.근데 맛이 딱 생각이 안 나더라고요.


    >


    목이 아파서 이비인후과에 가면 이걸 주시죠? 맛이 비슷해요.성분도 비슷하지 않나 싶네요.탄튬 가글액도 팔았는데 그것도 녹색이었어요. 일단 막 흔들기 시작했으니까 효과는 나중에 다시 올릴게요. 흐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