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실화 모티브 영화 암수살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0:12

    지금 극장가에서 1위 2위를 다투고 있는 영화를 두개 전부 봤어요.오랜만에 한 달에 영화를 두 개 보게 되었네요.극장가에 대부분 1위가 베놈, 2위가 자웅 살인으로 유명한 멀티 플렉스 브랜드가 같습니다.


    >


    >


    (지금은 재미있는 영화가) 별로 없을 것 같아요.(개인적)


    >


    아무튼 실화 모티브 영화 암수 살인 리뷰 및 쿠키 영상 리뷰를 시작합니다


    >


    저는 그래도 롯데시네마에서 관람했고 오전이어서 사람은 별로 없었습니다 영화 암컷 살인은 개봉 전역의 상영금지 문제로 시끄러웠는데 그래도 개봉을 하게 됐네요.


    >


    자웅 살인은 실화를 모티브로 각색하고 제작된 영화인데 20하나 2년 하나하나 달에 반영된 그게 궁금한 869말 감옥에서 온 퍼즐의 이야기라고 말하지만 궁금해서 이에키울 가지고 와서 봈 움니다.


    내용출처: SBS 그것이 알고싶다


    >


    "나와 관련된 살인 문재는 모두 1반씩이다. 저를 만나러 와주세요."이 20하나 0년의 하나하나 달. 22년간 강한 문재 현장을 누비고 온 베테랑 김정수 형사는 한통의 편지를 받는다.발신자는 2개월 전에 유흥 업소에서 여 종업원들을 살해하고 시신을 유기한 혐의로 징역 하나 5년을 선고 받고 복역 중인 이도우홍(가명)이다. 김 형사는 이イソ이 수감된 교도소를 찾는다.이 그는 A4두장 분량의 진술서를 작성합니다.진술서에는 하나하나 건에 달하는 살인 문재의 명단과 문재를 추리하는 단서가 적혀 있었다. 용기 있게 배포해 보시겠습니까? 김 형사는 혼자만의 수사본부를 만들어 이イソ 명단을 추적하기 시작했습니다.각 주의 이야기마다 교도소를 찾아 이イソ으로부터 사실인지 아니면 거짓인지 모를 단서를 얻고 이를 토대로 사실 확인에 나섰다.  한번째, 살인 퍼즐-실종 7년 만에 유골에서 발견된 여성 살인 명단을 살펴보던 김 형사는 익숙한 이름 하나를 발견합니다.신 승임.이 2003년 6월에 실종된 이두 폰의 내연의 아내였다.신섭이 실종되었을 때 동거남 이두홍은 유력한 용의자로 경찰 조사를 받았으나 증거가 없어 풀려났다. 시신도 찾지 못한 채 단순 실종으로 묻힌 이른바 자웅 범죄(Hidden Crime)였다.하지만 그녀의 이름이 살인 명단 2번에 오르는 것이다."어디를 찾아가면 좋을까"-김정수 형사" 가르치면 김 형사는 나에게 무엇을 하고 줄 생각?"-살인범 이・솟프가 낙서하듯 묘사한 약도 2장 쓰 비했다.약도에 제시된 지명을 토대로 현장을 수색하여 한 곳에서는 시신을 옮길 때 사용한 것으로 추정되는 여행용 가방이 나오고, 다른 곳에서는 행방불명된 신천의 유골이 조각나 발견되었다! 그러자 갑자기 이イソ이 태도를 바꿨다. 아내 "sound 내가 죽였다"는 진술을 뒤집고, 자신은 시체를 묻었을 뿐, 죽이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이미 하나 0년이 지난 문재이다에 살해의 결정적인 쥬은고이 없다는 것을 이용하고 있는 것이다.  두번째 살인 퍼즐-20대 여성 묘지 매장 문재 집요하게 동거 중인 신 씨 살해 뭉지에울하고 문제시하는 김 형사에게 이 그는 전혀 다른 문재에 대한 단서를 내밀었다."제가 택시의 일을 했을 때 낙동강의 갈대밭에, 없어진 여자들이... 짝을 맞춰보세요."하나하나의 살인 명단 중 5개에 "택시"라고 하는 키워드가 들어간다.피해자는 한명을 제외하고는 모두 여자다.그 중 가장 구체적으로 진술된 9회 문재 9번 문재에 대해서 묻자 이 그는 순순히 자신의 범죄를 자백했습니다.택시를 당시 승객으로 태운 20대 후반의 여성을 살해한 뒤 한 묘지에 안장했다는 것이다.피해자가 누구인지, 언제 죽였는지에 대해서는 입을 다문 채 그는 다시 약도를 내놓았다. 그리고 하나 0월 3개에 여기서 대대적인 유해 발굴 작업이 이루어졌는데...자백했습니다.다시 한번 뒤집어 거짓말과 속마음을 교묘하게 그 sound를 섞어 가며 마치 김 형사와 게임이라도 하는 듯한 살인범입니다. 그는 왜 이런 게임을 하고 있을까?살인범의 게임에 스토리가 끼어들었다고? 천만에요, 저 녀석이 제 게임에 들어가 있는 겁니다.이イソ은 다른 형사의 접견은 거부합니다. 검사 접견도 거부합니다.오로지 김 형사에게만 편지를 써서 접견에 나선다.한 시간을 줄거리라고 한다면 그중에서 문재와 관련된 것은 한두 마디뿐이다.길고 지루한 접견이 끝날 때마다 극심한 굶주림을 느낀다는 김 형사.이イソ만 아는 다른 암수 범죄를 파헤치기 위해 휴일도 반납했어요.그는 과연 살인범과의 감정싸움에서 이길 수 있을까? 자웅범죄(Hidden Crime)는 실제로 발생했으나 수사기관이 이를 인지하지 못했거나 인지했더라도 피해자나 용의자의 신원이 파악되지 않아 공식적인 범죄통계에 파악되지 않는 범죄.


    영화보기 전에 한번 보고 가면 또 하겠지만 다른 시각으로 영화를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영화이야기도 거의 비슷해요.그런 민감한 이야기를 각색이라는 단어로 피해자 가족들에게 동의를 구하지 않고 한 것은 정말 이야기의 문재가 있는 것 같군요.


    >


    "종업원 및 영화에서 암수 살인의 이야기는 '강 테오'이라는 살인범이 감옥에서 자신이 7명의 사람을 살해했다고 김 현민 형사에게만 고백합니다.김형민 형사는 이 말을 믿고 범죄자 강태오에게 당근과 채찍을 사용하였고,


    >


    7개의 살인 의문의 퍼즐을 맞추고 갑니다.


    >


    우선 저는 이 영화의 실화를 모르고 갔기 때문에 영화를 다른 관점에서 볼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


    영화 속에서 나쁘지 않은 대사인데 형사 김현민은 모두가 믿지 않는 범인의 이 말을 믿고 문제 하나 나쁘지 않다를 의심하고 풀어서 나쁘지는 않아요.


    >


    형사의 신념으로 범죄자를 감옥에서 풀어주지 않고 이미 의문을 끝까지 추적하는 김형민 형사.


    >


    그런 형사의 독백이라는 것도 아닌 소음이라는 것이 주로 내게 보였습니다.그리고 범인과 형사를 연기한 김윤석과 주지훈의 연기도 좋았어요.영화를 보고 나쁘지 않아서 마지막에 갑자기 못 끝내는 감정이라 좀 당황스러웠지만 영화 개봉 전 문제 때문에 편집이 되지 않았나 생각하면서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 나쁘지 않다. 는 견해를 보였다.아쉬워하던 암수 살인 쿠키 영상은 없어요.그리고 개인적으로 둘 중에 하나 나쁘지 않은 만큼 봐야 한다면 저는 베놈을 택할 것 같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