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슬라(TSLA) 자율주행 보소 이야~~카테고리 없음 2020. 2. 6. 22:36
구독하고 자주 보는 유튜브 JM하와이 여행을 간 것 같은데 오노 씨의 테슬라 자율주행 영상을 올렸다.. 미 , 자율 주행이 3단계쯤 오고 있다 내용으로 만들고 있었지?막상 영상으로 보니 꽤 충격적이었던 sound.
>
코감기로 약을 먹고 일찍 자려고 했는데 내가 받은 충격과 영감을 블로그 형들에게 보여주고 싶어서 글을 쓰고 자려고했다. sound 먹어! 일단 차 잘 빠진 거 한번 보고 시작해요.
>
, 자율 주행의 3단계로 볼 수 있다 핸들에서 손을 떼는 단계에서 사진에서 보면 핸들에서 손을 처음부터 끌고 있는 상태에서 자동차가 주행을 받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고
>
엑셀이나 브레이크에서도 이미 발을 뗀 상태에서 자율주행을 하고 있는 ᄃ테슬라 코너링할 때 여유 있는 것을 보세요.내 두 눈을 의심하는 마음으로 여기까지 왔다고??
>
차욕을 내린 지 오래됐는데 이를 보고 내가 만약 차를 사게 된다면 내 첫 차는 테슬라가 될 것이라는 감정적인 상상은 해봤다.그래도 자동차가 필요한가 싶기도 하다. 그때면 차를 이용할 때마다 우버로 집 앞에 자율주행차를 부르면 좋은 세상이 올지도 모르는데...
>
내가 가장 관심을 보이는 4차 산업. 그 중에서도 클라우드, 그 다음에는 자율주행인데요, 지난 번 미국 주식 어린이 리스트 강의에서 들었던 것과 제 생각에 대해서.그래서 금하나은 자율주행에 대한 스토리를 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애널리스트분들의강의를듣는전자화는구글웨이모가자율주행에서가장멋진것이라고생각했기때문에
>
구글의 웨이모보다 많은 데이터를 축적했던 기업이 있었으니 그 기업은 테슬라다.요즘 화성에 우주선을 쏘아 올리거나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인간의 뇌를 AI와 연결한다며 회사를 차리거나, 나쁘지 않기 때문에 약간 공상영화 쪽으로 새어나가는 소견이 있지만 테슬라는 대단한 기업임에 틀림없다.
>
테슬라 차량에는 8개의 카메라 센서와 자율 주행 시스템인 오토파하나롯이 장착되어 있지만 운전자가 실제 도로 주행에서 오토 파하나롯를 작동시키기 위해서는 3천달러의 가격을 지불해야 하지만 운전자의 가격 지불 여부와 상관 없이, 테슬라는 카메라 센서와 오토 퇴근 나롯 시스템을 통해서 데이터를 축척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가장 두려운 것이지만 도로 주행, 운전 습관, 지도 등의 데이터는 테슬라의 클라우드에 축척되어 20하나 5년-20하나 9년 초까지 누적 운행 거리는 무려 한 0억에서 하나. , 구글 웨이 운전하는 시험 차량을 이용하여 데이터를 축척했으며 20하나 8년까지 9년간의 누적 운행 거리는 하나 000만 마하, 나로 테슬라의 하나%수준이었다
>
, 자율 주행 기술 수준은 챠후그와 모두 5단계에서 난 뭘 받고 있지만 현재 자율 주행 자동차를 개발 생산하는 자동차제 연구는 거의 Level3수준에는 오고 있다. 아직은 핸들에서 손만 분리 수준이며 모니터에서 경고등 이과의 경고 소음을 내면 1-2초 이내에 운전대를 취해야 하는 수준이었다 이제는 눈을 떼게 되고 이에 신경을 너무 마음대로 운전해서 주는 기술이 개발되겠지만, 그렇게 되면 앞으로 차를 타고 목적지까지 길 우리는 무엇을 할까?
>
아시아 최근 자율 주행 기술의 순위가 그렇게 구글과 GM이 상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이 4년 동안 한 0억에서 하나의 실전 자율 주행 데이터를 쌓아 오던 회사를 무시할 수 없다. 마스크 형은 Level 4단계 생략하고 Level 5단계를 보이고 주라고 하는데(테슬러가 짱 먹냐?앞으로 어떤 자동차 회사가 자율주행차 시장을 장악할까.용광로 예기지만, 과인은 자율주행 및 전기차 제조업은 형들끼리의 싸움을 둘러싸고 다른 일에 흥미롭습니다.
>
즉시 차량 공유 사업이다.현재 동남아 그랩, 중국 디디추싱, 미쿡 우버와 리프트 사용자 수는 매년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노 나쁘지 않고 먹는 파이 자체가 커지고 있다.그래서 형들 전체가 성장하고 있다는 사실
>
미쿡씨는 어려서부터 차를 타고 다녔는데 밀레미엄 세대가 많이 쓰는 말이 있다던데, 하지만,
우버한다는 말을 많이 쓰다 보니 간다는 말이 동사화됐다는 것인데 형들의 면허 취득 수를 보면 앞으로 이 시장이 어떻게 커질지 짐작할 수 있다.
>
혹자는 우버과 리프트 디지튜싱이 해자가 없고 언제 어떤 차량공유업체가 등장해 시장을 압살할지 모른다고 이야기를 하자 과인은 하나의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데 그 보험이 뭐냐면 바로 바로 바로
>
이 형은 또 나쁘지 않죠?왜냐하면, 손 타다시 매형을 제외하고는 4차 산업의 논란이 불가능하니까 네 제가 소프트 뱅크를 좀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저희 형은 1위만 사거든요. 2등 노노. 1등만 삽니다.뭐가 잘 될지 모르니까 우버도 문재디추싱도 문재그랩도 문재... 이 중에서 귀엽지 않더라도 세계시장을 점유해 보라.이게 다 얼마만큼의 돈일까?SBG...
>
현재 판세 역전돼 자동차 업체에서 차량 공유업체로 막대한 투자금을 끌어들이는 상황이어서 이 차량 공유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이지 못하면 저 잘나가는 도요타든 폭스바겐이든 순식간에 떠나게 된다는 걸 자신들도 잘 알고 있기에 차량 공유에 목숨을 거는 셈입니다.
>
블로거 쿠로 동최 선생님을 나쁘게는 아니지만, 이 형 포트 후에는 모두 계획이 있는 같다는.... Wework의 상장의 지연에 서 벤 당일 자리하고 바로-4도 커진다.세인트 얻어 맞았는데 그 안에 치에효은웅 9984를 100주 추가했다는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