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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 주행 자동차 5G 도로 위를 달린다.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6:52

    앞으로 다가올 차세대 자가운전 차량은 정교한 통신시스템이 데이터 고속도로가 되는 신속하고 안정적인 네트워크에 의존합니다.돈 일일 자가용 차 또는 자율 주행 차량이 핫한 주제에 자율 주행의 길은 몹시 매력적이만 복잡합니다. 엔지니어, 자동차 메이커, 규제 기관 및 데이터 과학자가 자동차에 대한 근본적으로 다른 미래를 밝혀내는 과정은 아직 불투명하다.그런 미래는 거부할 수 없을 만큼 다가오고 있습니다.  20하나 7년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BMW그룹, 인텔 및 이동에는 20하나 7년 하반기까지 약 40대의 자율 주행 시험 차량이 오메리카 도로를 달리게 될 것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그 테스트카는 서로 배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때마침 자율주행차에 대해 소견해 보면 도로에서 구글 연구차가 운전자 없이 주행하는 것이 떠오릅니다. 그건 멋진 자동차지만, 도로에서 다른 누군가의 운전 경험과는 아무 관련이 없어요! 더 많은 자율주행차의 등장에 따라 특이성의 개념이 달라질 겁니다. 자율주행차는 진공상태로 존재할 수 없습니다. 차가 도로에 있을수록 개발은 활발해지고 안전하고 정밀한 자율주행 인프라가 구축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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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차량은 이전에 불가능하게 소견했던 많은 것을 가능하게 만들겠습니다라고 케빈 헤텐도르프(kevin Hattendorf), 인텔의 자율주행 드라이빙 그룹(Automated Driving Group, ADG)의 제품 마케팅 감독이 예기했습니다.이는 강력한 통신 시스템이 주도합니다.


    밝혀진 진정한 자율주행 운전의 가능성은 신뢰할 수 있고 강력한 무선 네트워크가 필요할 것이다. 헤텡도루후은 이런 요구 사항이 5G네트워크의 기초이자 2020년부터 실체화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인의 시험운행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자율 주행 운전을 위한 인텔 고우(GO)자동차의 개발 플랫폼은 업계 첫 5G오픈 플랫폼입니다. 자동차 지에용크은 2020을 위한 아이플 케이션과 다양한 사용자 사례를 향해서 제품을 보다 쉽게 개발하고 테스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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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간단하게 소신해 보겠습니다. 5G의 G는 무선 네트워크"Generation(가구)"의 G이다. 더 많은 데이터는 고속과 저대기에서 최상의 신뢰성을 가지고 움직인다. 그것은 하나 0억의 연결된 장비에 지원되는 핵심 기술이 되는 것이며, 스마트 빌딩에서 인터넷에 접속된 포도 양조장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에 존재할 것이다.


    바. 텐 도르프(Hattendorf)에 따르면 자율 주행 차량은 매일 1차량에 테라 바이트의 데이터를 처리한다는 것. 이들은 차량 주변 환경에 대한 정보를 식별하는 수많은 센서(카메라, 리더) 및 레이더에 의존한다. 예를 들어 카메라는 사람을 볼 수 있지만, 레이더는 실제 사람과 마분지 인형의 차이를 인식하고 깊이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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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체 시스템은 일렬로 작동해야 하며, 각 부분마다 상당한 양의 컴퓨팅 성능과 데이터 합성이 필요합니다. 축적된 데이터로 우리는 축적된 경험 및 환경에서 흡수하고 배울 수 있습니다."모든 데이터는 수집되어 데이터 센터에 보내집니다"라고 헤텐도르프는 이야기했습니다.데이터센터는 모든 데이터를 접수합니다. 그리고 딥러닝과 머신러닝 프로토콜과 툴에 사용되며 훈련방법을 제작하여 차량과 통신합니다. 세상이 무엇인지를 알려주고, 해야 하는 것과 차량이 반응해야 하는 것을 알려줍니다. 차량은 다른 물체의 움직임을 인식하기 시작했습니다. -인간,개,거리를나뒹구는공등. -우리가모은경험을통해서배워왔기때문입니다.학습은 또 차량이 가까운 거리에 등장하는 뭔가를 식별하기 시작했습니다. 즉 기린이 거리를 걸을 때 자동차는 변칙을 인식하고 정보를 데이터 센터에 보냅니다. 데이터 센터는 새롭게 룰 세트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관련 인텔의 기술을 훔쳐보고 진보된 분석: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많은 데이터를 배가시키는 단계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자동차에는 차량용 휴먼-머신 인터페이스(human-machine interface, HMI)를 가끔 처리할 수 있는 차량용 컴퓨팅 플랫폼이 필요합니다.'여보세요~ 저는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만, 당신도 꼭 알아보세요.'라는 다른 차와 통신할 수 있는 연결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이는 정보를 클라우드에 나쁘지 않고 데이터센터에 보낼 뿐 아니라 차에 접근하는 신호등과 충돌사고도 달리는 개와 질주하는 기린 등 모든 정보를 알려받아 자연스럽게 달리게 합니다.


    주변의 많은 데이터는 모두 처리할 수 있는 정밀한 통신 네트워크를 요구할 것이다. 지금 5G가 시작되는 순간 이다니다.연결된 자동차를 위한 전략 마케티은을 본이다 지는 인 후라카스이 타카(Prakash Kartha)는 5G는 마치 자율 주행 차량을 위한 데이터 고속 도로와 같다고 이야기하는 것이다. 현재 LTE 네트워크는 이 첫 번째를 처리할 수 없네요! 고속 빅데이터의 이동을 고려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아니라면 카다는 이 관념을 무너뜨리려 할 것이다.그는 이어서 파이프를 가지고 있고 얇고 깁니다 당신은 다시 굵고 짧은 파이프를 들 수도 있을 거예요. 데이터가 더 작아질수록 긴 파이프를 통해 먼 거리를 이동할 수 있을 것이다. 그는 더 많은 데이터가 더 넓은 대역폭과 더 짧은 파이프로 고주파로 이동할 경우 더 많은 것이 전달되지만 그 범위는 더 좁아질 수밖에 없습니다.거리를 항해하는 차량의 경우 실시간 데이터(센서로 캡처된)는 차내 컴퓨팅 플랫폼에서 작동을 지시한다.긴 시간 학습을 위해 차량은 돌발적인 기회와 데이터소너에 지지 않도록 기내에서 정보를 간헐적으로 올리거나 다운로드한다. 주유소, 주차장, 교차로 또는 집 등에서 스토리를 말합니다. 차는 항상 쾌적하고 거대한 데이터를 업로드 할 수 있을 것이다."세계의 많은 차는, 벌써 LTE를 넘는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우버 나쁘지 않습니다, 구글 차량 또는 BMW를 맞춰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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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빠 자신에게 물어보세요-애기폰을 갖고 있는 LTE 접속차내에서 진짜 접속성을 내가 경험하고 있는가? 자율주행차의 데이터 요구를 생각해 보세요.  LTE 네트워크는 모든 종류의 데이터를 처리할 수 없습니다"라고 카다(Kartha)가 예기했습니다. 개발팀에서 새롭게 밀리파(millimeter wave) 기술을 연구하고 있으며, 매우 과인하고 돌발적인 데이터를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어야 합니다.이것이 곧바로 5G의 등장이며 지금은 멈출 수 없는 슴니다.센서가 시야가 확보할 앙고 나의 기상 조건이 안 좋을 때 인근 차량 및 도로 측 인프라와 통신하며 보다 아침은 주파수 5G라디오가 제공된다고 카타는 기대를 핬 슴니다.


    인텔 CEO의 브라이언 쿠르 지에닛치은 최신 각각 자율 주행 차량이 메쵸쯔 동안 4,000GB데이터를 발발하면 전했어요. 데이터는 거의 많이 3,000명에 해당하는 데이터량이다. 더해서 500억 시산의 사물을 무선으로 2020년에는 연결된다고 내다봤 슴니다. 조만간 클라우드는 과부하가 걸릴 것 같아요. 과연 그럴까요? X입니다.처음이 아닌 글로벌 클라우드는 존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다양한 형태와 크기의 데이터센터가 다양하게 존재한다고 헤텐도르프가 이야기를 했습니다.회사는 다른 전략이 필요할 것이다. 어떤 사람이 스토리 하는 것을 "너는 알지? 우리가 수집하는 데이터는 매우 중요할 것이고, 나쁘지 않으면 그것을 소유할 것이다. "나쁘지 않은 나 자신의 데이터센터를 구축해 어떤 최초도 외주처리는 하지 않을 것이었다" "타사는 지리적으로 분산된 데이터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반면 타사의 데이터센터가 제공하는 기능은 활용할 수도 있다"고 줄였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데이터 센터는 데이터를 이동하고 분석하여 알고리즘을 작성하고 이런 학습 스토리울 다시 차에 전송하기 위해서, 5G네트워크가 꼭 필요합니다.자가운전 차량 보급이 절실한 만큼 데이터 고속도로 건설은 순조롭게 진행돼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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