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킴지 Cultural life* 191027 BTS WORLD TOUR 'Speak your self' The Final, 잠실 주경기장 3층 27구역 :)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4:11

    >


    김 지 Cultural life191027(일)BTS WORLD TOUR'SPEAK YOUR SELF'THE FINAL잠실 주경기장 3층 27구역


    네,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의 콘서트를)타토우은 인생에 한가지 실물 바람맞이!!사실..3층이니까 실물의 영접과 하기에는 에키메 하지만 그래도 한 공 암에 있었기 때문일까


    >


    이는 콘서트, 전날 261에 약속 있어 잠실 가서 본 지민이 현수막입니다 (), 남편이 먼저 발소경서 스토리 해주고, 호다다다쿠 잡으니까, 같이 만난 친구가 부끄럽게 했어. 우리 지민이가 예쁘지 않아.


    >


    종합 경기장 역 6번, 7번 출구 사이에 있는 정국이 사진!데뷔 때부터 최근까지 성장 기록이 있었습니다.잘 컸다 ᄏᄏᄏ 왼쪽 스크린에는 지민이랑 석진이 영상 보냈는데 제가 도착했을 때는 거의 영상이 끝나서..


    >


    아니 6번 출구로 나쁘지 않아서 왔지만 젬 젬님 부채 트럭이 있는 것이 아니라 겟스오효.12시부터 부채의 배포로 11시에 도착한 나는 웬만한 사진만 찍고 주변에 걸어 다녔던 하나 도리들만 나쁘지 않아서 다시 함께 받았습니다 키키


    >


    집에서 찍은 사진이지만 남편도 함께 나란히 받아 주셔서 2개 겟 겟_3일 부채 일 0,000개씩 무료 배포한 젬 젬 씨는 오직 사랑 ㅠㅠㅠᅲᅲᅲᅲᅲᅲ 제가 갔던 날이 섹시 지민으로 하나콘이 큐티막콘이 러블리ク( ́;ω;`)


    큐티 부채가 더 제 스타일이 아닌 버린 것 0,000명 안에 들어 본 것이 어디입니까 쿠후뿌


    >


    잠잠씨, 트럭 다리에 태형버스도 어렸을 때 가끔 사진으로 보는데 실제로 보면 대단하다고 생각했어요. >3<


    >


    >


    주경기장 쪽으로 걸면서 본 아이들의 현수막!제가 본건 이렇게 4명의 회원 했지만 그 뒤 예쁘다 예쁘ㅠㅠㅠᅲᅲᅲᅲ


    이번 BIGOT7이 마음에 되었고 자신이라는 것을 느낀 게 WIVER에 이렇게 차례로 대기했을 때와 공연장 맵을 보게 되어서 좋았습니다.비록 현장에서 덕녀들만 스스로 수다를 떨고 있어서 제대로 활용하지 못했지만, 좋은 시스템이라고 소견했습니다.:-)


    >


    후후 점점 가까워지니까 두근두근! 한달전부터 카카오톡을 하면서 친해진 친구들도 있고 드디어 만날 수 있어! 이 감정 때문에 더 선덕


    >


    >


    가까이 오면 포토존도 있고요.물론 포토존으로 만들었는지 모르지만 아미들이 하나둘씩 옆으로 가서 사진 찍는걸 보면 포토존인지도 몰라요


    화이트 의상 입으니까 다 천사네 @_@


    >


    >


    >


    쿠후춘 ᅲᅲᅲᅲᅲᅲᅲᅲᅲ 드디어 내가 BTS를 본다는 자신감을 가진 ᅲᅲᅲ타니들을 보는 구자신(세상 주위에서 이렇게 좋아할리가 없잖아...) 너무 기뻐서 내 텐션이 점점 올라갈수록 남편은 당황스러워... 익숙해져야해 ᄒᄒᄒ


    >


    왼쪽에는 고객센터&분실물센터가 있어서 궁금한 것도 나쁘지 않다, 이런 건 여기 물어보는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첫 번째 콘이고, 다음입니다.나쁘지는 않지만 나눠준 것도 어떤 아미씨가 여기서 물어보게 되었다고 합니다.덕분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뚝뚝 오른쪽에는 페어링 부스가 있어 미리 아미밤의 페어링을 받았습니다근데 굳이 거기서 안 해도 어플을 받아서 셀프로 하는 노하우가 있어서 그렇게 많이 하신 것 같아요. ᄒ_ᄒ


    >


    이번에 같은 구역+동년이라고 칭해져서 즐겁게 놀았던 덕매 일행ᅲᅲᅲᅲᅲᅲ 만났지만 어색함따윈 없었고, 이렇게 기념으로 만들어서 과인 나눠준 뱃지로 마음이 따뜻해 진다. ́;ω;`)


    >


    >


    >


    주경기장 근처에 있는 핸드프린팅 표지가 있는 곳!


    전부 sound에 사람도 많아서 제대로 맞춰서 찍지는 못했지만 지민이랑 새끼손가락 크기는 같고 지민이 손가락이 더 가늘다 싶을 때 그... 허무함이란... 멤버들 손, 왜 이렇게 다 예뻐ᅲᅲᅲᅲᅲᅲ


    >


    현장에서 주시기로 한 다소 음악이 있어서 트윗 보고 장소에 가셨던 다소 음악!! 핑크를 좋아하지만, 핑크를 듣자마자 사지 않고 바로 입금하거나 예약했습니다.《세상도 예쁘고音楽사랑하는 당신은 다소 음악인데 초에포사 콘서트장에서는 막상 열지 못하고 집에서 요즘 덮고 있는 소중하고 초에포사


    >


    손거울도 같이 주실 거예요 シ 너무 예뻐. 히히 너무 예쁘다.ᅲᅲᅲᅲ


    >


    식사 먹고 걸어 두고 돌아 카페에 들고 토쿠 메일이 일본 콘서트의 크이ー은즈그아잉눔 받은 것을 다시 그아잉 쓰고 지민의 녀석 2개 말했습니다.너무 예쁘다.....얼마전 안방 액자에 넣어두었습니다.남편이 지민이 잘 자~ 지민아 안녕? 이거 보면서 내용함... 놀리는 거야?


    >


    >


    카페에서 조금 시간보내고 자신있으니까 확인하러!!정말 꼼꼼하답니다.티켓이랑 민증 냈으니까 얼굴 대조해봤더니 주민번호 뒷자리 불러달라고 해서 위버스 앱 보여달라고 해.


    저는 이것으로 끝났지만, 옆 부스에서 좋아하게 되어 확인받은 덕매는 휴대폰 번호에 주소, 민증 번호에 전부 물어봤다고 합니다.무서운 사람들... 근데 이렇게 해야 풀미춘들이 없어지니까 왜냐면 당연한 것 같기도 해


    >


    나쁘지 않아. 확인 팔찌를 해서 가져가라고 했어요.저 QR코드 위에 플리에 인증 하면 설문 조사 나쁘지 않고 500원 현금 주더라구요 처음이라 두명씩 제 엠블럼이 추가될때마다 가슴이 뿌듯합니다


    >


    >


    토메들이랑 앉아서 쉬면서 팔찌를 모아서 찍었어요. 꾹이 팔찌도 차고 온 톳메ww 귀여워!


    >


    >


    아미밤도 꺼내서 같이 하늘보고 찍고><제대로 앉아서 흔들면 얼마나 자기가 더 웃겼을까 해서! 이런 덕녀들을 만난게 정말 행운이에요.되게 친한 얘기야.


    동갑이니까 88즈라고 말하곤 하지만 이렇게 알게되서 얼마나 내 기분이 좋은지 !


    >


    >


    같이 나란히 입장해서 FILA 제공 모포와 이벤트 슬로건 받았어요 :-) 다들 이번에는 FILA 일 좋았대요 ᄒᄒ 너무 이번 겨울에 "FILA 돈으로 화낼거야!" 라고 스토리 하는 아미분들이 많았어요 ᄒᄒ 맞아요미래의 고객이 될 수 있는 팬들에게 정말 광고 잘했어! 굿 굿! 그래서 BTS 콜라보 제품은 언제 오나요?스포츠화가 나오면 살 의향이 있거든요.ᅲᅲᅲᅲᅲᅲᅲ


    >


    >


    오타쿠자들과 바이 바이 해서 나는 자리에 가서 앉았어요!3명으로 각각 떠나고 앉아 아쉬웠지만 그렇게도 여기에 앉아 있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하다(울음)


    >


    그라운드에 계신 분들... 세상 부럽다... 몇 덕을 쌓아야 저기 앉을 수 있다. 증말...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


    >


    >


    어두워지면 더 빛을 내는 아미밤!


    >


    >


    >


    아미밤 너무 예쁘죠?습곡마다 여러가지 무늬가 바뀌는 것도 드물고, 컬러도 굉장히 바뀌었어요.열심히 기획한 사람들 칭찬해줄게.증예기 칭찬해 줄게


    >


    >


    MICDROP 할 때 진짜... 와... 분위기 짱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3층 27구역 2하나욜이라. 아이들은 어떻게 스크린에서 보는 것에 만족했습니다만, 그래도 그 분위기에 취하고 있지 않을까요?자주 얘기해요.


    >


    왜 흔들려서 찍었어?SPEAK YOUR SELF 문구도 너무 예뻐요!


    >


    진짜 아미가 아미였구나아미들 너무 예쁘죠?ᅲᅲᅲᅲᅲᅲ


    공연 시작 전부터 찍혔을 때 찍어놨어요.3층에서 볼 수 있는 광경은 이렇습니다 쿠푸 물 롱 라운드 더 2층 분들 모두들 부러워하지만 이렇게짜리 3층 아니면 안 될 겁니다.(아이가 쓰고 장점을 찾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눈으로 박세린을 보다니... 첫콘 때는 화이트 의상이었는데 제가 간 중콘은 이렇게 블랙시슬루 의상에 그레이헤어ᅲᅲᅲ<내 최애의 헤어칼라가 그레이거든요> 그레이헤어가 증례기 증례기로 가장 예뻐요.짐니헤어중에 반쯤 깐 머리에 은발에 블랙 시스루라고...큰일났다, 진짜 끄고 싶었는데 중간에 シ 때려서 못 찍었는데. 다른 분들도 많이 찍었어요. 시시한 댓글 달 때도 귀엽고 지미니 애교생으로! 실시각에서 듣고 있는 본인은 성공한 덕후가 아닌가요?ᅲᅲᅲᅲᅲᅲᅲᅲ


    비록 스크린에서 본 것이지만 소우주를 부를 때 아이들이 너무 귀여워서 찍었어요.자리에서 보지는 않았지만, 아이들의 모습, 목소리가 눈에 띄지 않아서 열심히 즐겼어요!!


    >


    거짓없이 잠실에서 쏘아 올린 것 같으니 불꽃놀이는 방탄소년단 폭죽이야.주민 모두에게 방해가 되어서는 안 된다고 sound 하면 안 돼.스토리라고 해놓고 불꽃놀이로 법석을 떠는 거야.김태형 귀엽잖아sound도 올리고 밤에 쏘는 sound도 자기 스토리래.그래서 폭죽이 뭐야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라운드로 1층 사이에 광차를 타고 돌때 최대한 줌 해서 찍었는데, 확실히 3층이니까 염증~이야기 면봉으로 밖엔 보이지 않는군요 그래도 예쁜 애들 담아서 너무 기분 좋아요>< 지미니 행동이 다 보이니까 아무리 자신 있어요 쿠후후 팬들 하나하나 눈에 담으려고 하는 멤버들의 모습도 잘 보여서 비록 이목구비까지는 제대로 볼 수 없었지만 이렇게라도 예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 ​, 나, 다른 공연에서 3층 시야 찾아 든 사람은 그라운드의 끝에 사람이 서고 있으면 이 정도로 보인다는 골챠무코하면 좋겠군요!!


    >


    공연 쿳봉 아이들 VCR본인에 올 때 서서히 본인이 왔지만 이렇게 하나 5~20분 정도 중단했습니다. 특정 구역을 이미 풀어 드린 탓인지 연예인들이 이미 풀어 드린 때문인지는 모르지만, 답답했어요. 제대로 된 방송도 하고... 이제 막 지나가서 지하철까지 정말 줄서서 갔네요. 이미 지하철에 타고 있던 머글분들도 울룰루 팬들을 타면 당황해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흐흐흐흐..중콘은 이정도였는데..첫콘 때는 근처 야구장에서 야구경기도 있어서 더힘들것 같아요.


    아내의 목소리로 주경기장에서 공연을 봤는데, 마당 내용이 넓고 어렵더라.~가 많습니다. 잠실 야구장에 갔을때도 사람에 끌렸지만 주경기장에 비하면 야구장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래도 떡질하면서 BTS 콘서트를 보다니 증스토리 행복해서 내년에 마스터나 콘서트도 보러 갈 수 있을 거예요.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