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취득비결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4:26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의 비결, 올해 초부터 진행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올해부터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방법을 도전하기 시작한 45세의 김ㅇ은 인연이라고 합니다~


    저는 간단히 소개하자면, 두 아이는 부모님과 슈퍼 마켓에서 평범하게 살고 있습니다.사회 복지사 자격증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는 남편이 회사가 서울로 옮긴 희망으로 서울에 이사 가기로 하였습니다. ​ 기존한 1이 정리하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저도 최근 다시 1발견하고 노후 대비해야 하는 의견이 들었어요..그렇지만 사실은 서울에서 마스크 창업이 나쁘지 않으니까 재취업이 너무 어려울 것 같아서 어떻게 해야 할지 찾고 보고 사회 복지사란 직업을 알게 되었습니다.


    >


    그래서 이 자격에 대해서 정확히 조사하기 시작했다가 갑자기 지난해 하나 2월 야기에 조사한 것으로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노 하 우이, 올해부터 법이 바뀌는 게 아셨어요...ㅠㅠㅠ ​ 그래서 지난 한개 2월게 간판에 들어 처음으로 개정 법을 피할 수 있었지만 너무 늦게 조사하고 결미는 나는 하나 2월게 간판에 들어갈 수 없었죠.그래서 개정법으로 수업을 들어야 하는데, 더 어려워질 것 같아도 공부한지 너무 오래되고 더 어려워진다는 소음을 듣고 불안했습니다.똥싸서 제가 더 신중하게 알아봤습니다.어떻게 이 자격증을 따야할지 그렇게 해서 주먹이 정크에 쉽게 진행할 수 있는 노하우가 무엇인지 자세히 잘 연구하다가 인터넷에서 "어떤 플래너님이 쓰신 글"을 읽었는데, 학점은행제라는 제도로 이 사회복지사 자격을 취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해서 문의를 한번 해봤습니다.


    >


    상도우이하고 주신 풀 레당싱님이 사회 복지사 자격증 따려면 전문 대학 이상 학력과 필수 17과목을 이수해야 한다는 것이다.온라인에서 16과목 듣고 실습한 과목이 있습니다 ​ 내가 단기 대학, 자신과 가지고 그런데 전공이 행정의 편이지만, 관계 없냐고 물어보았지만, 전공과 상관 없이 전문대졸 이상이라면 17과목만 이오느묘은 됩니다 ​이 오래 걸리지 않을까 물어봤지만, 기간이 1년 반이 걸린다고 합니다 소 소견보다 당신 음 오래 걸리는 것 같아서 포기할지 무척 고민했다.​라도 서울에 가면 적응 기간이 필요하고 남편과 상의한 결과는 1년 반 괜찮으니까 먹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그러므로, 1단 하려는데 어떻게 수업을 진행하는지 안내 받아 보았었습니다


    >


    그래서 플래그데븐이 학점은행제 제도를 소개해줬어 들어보니깐 알았지만 이 제도는 키위 시행한지 오래되었다 정부제도라는걸!! 평생교육제도라고 하니까 저처럼 과인이 들어도 가능하답니다.온라인 수업 진행이 제1의 큰 장점.그래서 집에서도 간단하게 공부하고, 또 이 제도를 이용하는 직장, 주부, 학생도 많답니다~​ 그래서 그 제도를 통해서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의 노하우를 진행 하지만 그 온라인 하나 6과목을 전체 학점 은행제 온라인 수업에서 이수할 수 있다고 합니다


    >


    그럼 학점은행제 수업은 어떻게 들어야하고 시험도 있는지 궁금했어요수업은 대학교와 거의 비슷합니다.수업을 듣고 중간고사, 기말고사, 과제까지 있다고 합니다.이걸 들으니 갑자기 걱정되기 시작했어요 내가 과연 이 공부를 마칠때까지 잘할 수 있을까 소견하니까 괜찮은 사람이 형이 무리지르는 거예요ᅲᅲᅲ 프라현씨에게는 난 정말 괜찮은 사람이 없어서 못할지도 걱정이 된다고 스토리 했어요.그런데 그 당시 플랜 효은시는 방법이 실은 대학 수업보다 쉽게, 또는 시간적으로 게재도 여유 있게 할 수 있는 방법으로 했습니다 ​, 매 하나 많아도 2시간 정도 투자하고 공부하면 좋다고 하고 시험도 어디 가서 본 게 아니라 온라인에서 보면 대부분 오픈 북 형식으로 보면 된다고 했어요 그래서 시모 본인도 어렵지 않자 이야기를 하셨어요.그리고 프라현씨와 함께 하면 프라현씨에게 도움을 받아 더 쉽게 진행할 수 있다고 했어요! 프라현씨 선생님이 오빠무를 잘 알려주셔서 저도 선생님을 한번 믿어보려고 수업을 시작하려고 했어요!


    >


    당시 신청할 때는 마침 1월 초 게임의 간판이 약 2과목 아직 남아 가지 고저는 그럼 이 2과목을 제일 먼저 들어 보고 적응하려는 1월 71이 개강하는 수업 신청했습니다 ​ 숨기고 2월게 콕으로의 6과목까지 신청했어요 지금 제가 수업 진행하고 있으니까 정말 야기 당신으로 하루에 그렇게 시간은 안 걸립니다!​ 뭐 당연히 내가 지금 2과목만 듣고 있고 여유 많고 후에 8과목까지 함께 들어 봤을 때 더 열 한층 더 올라갑니다. 그런데 정확하게 온라인 과목이라 더 편한 것 같아요!집에서 수업을 받는다면 좋으니까 정담하기가 쉽네요 ww


    >


    그리고 실습에 대해서도 물어보았는데, 하나 60가끔 묻지 않으면 안 된다고 하네요!매미 자신도 30가끔 있으니까.원래는 그렇게 많지 않다고 들었어요ᅲ하지만 뭐 어쩔 수 없잖아요. 이렇게 해야지...! 실습은 온라인 수업처럼 수강신청해야 한대요.그런데 온라인 사이트가 아니라 대학 수강신청하고 대학 출석해서 교육받아야 한다고 하네요 교육받고 본인 서실습 때 채우면 된다고 하는데 프라체크 선생님도 대학 연계 해주신다고 하셔서 너무 편했어요~ 안그래도 카페에서 봤는데 실습 혼자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았어요.택무가 어렵다고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ᅲᅲ 제가 본인이고 프라덕 선생님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이 무사해서 다행이에요.


    >


    과정을 가야 정말 혼자 조사보다 플라스틱 너를 통해서 살펴보면 더 편하고 쉽다고 생각합니다!수업 도중에 모르는 게 있으면 플라스틱 당신을 당장 들을 수 있고 night시간도 연락이 되니 정확하게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저와 함께 이렇게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봉보프의 과정을 시작하고 싶은 분이 오신다면 저는 풀 레당싱 추천하고 싶습니다~안의 푸라 당신에게도 좋지만 사실은 프라 당신도 너무 멀어져야 맞는 프라 당신을 찾는 게 옳다입니다 나의 프라 당신의 연락처도 한번 두고 보겠습니다.혹시나 상처후를 받고싶다면 평범하게 블로그 보고 연락드린다고 하시면 좋을것같아요! 돈받는게 없어서 걱정안하셔도 될것같아요! 오히려 서비스성으로 이렇게 도와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있어요. wwww내 글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드린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것이다!!나도 계속 화이팅 하도록 과정 진행하겠습니다!!


    >


    *정식인가교육원 소속 플래너히 상차와 관리 별도 비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